로그인 | 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회원가입

약관동의

회원인증

상세정보입력

가입완료

서비스 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해 주세요.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서(필수)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1)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식별, 실명확인, 가입의사 확인, 연령제한 서비스 이용

2) 고지사항 전달, 불만처리 의사소통 경로 확보, 물품배송 시 정확한 배송지 정보 확보

3) 신규 서비스 등 최신정보 안내 및 개인맞춤서비스 제공을 위한 자료

4) 유료정보 이용에 대한 요금결제

5) 불량회원 부정 이용방지 및 비인가 사용방지

6) 기타 원활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필수입력사항

- 이용자의 식별을 위한 내용 : 이름, 아이디(ID), 비밀번호

- 주문시의 상품 배송을 위한 내용 : 주소, 연락처

- 계약이행의 연락 및 안내 등의 고지를 위한 내용 : E-Mail주소, 이메일수신여부, SMS수신여부

-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의 신속한 처리를 위한 내용 : 비밀번호연상문구/답변

○ 선택입력사항

- 회원개인별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항목

- 특별한 서비스(예약,상품구입 등)를 위한 추가 입력사항

- 유료 서비스 이용을 위한 대금결제 정보 입력 사항

○ 서비스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기록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재발 방지를 위해 이용계약 해지 후 개인정보를 3개월간 보유할 수 있으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률에 의해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존합니다. 이경우 지엠리조트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 보존기간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 보존기간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 보존기간 : 3년

이용약관(필수)

지엠리조트 서비스 이용약관

제 1조(목적)

본 약관은 (주)지마이다스(이하"회사" 라 함)가 지엠리조트의 회원가입(이하 "회원" 이라 함) 입회에 따른 펜션/레저 예약, 통신서비스 및 회원 멤버쉽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이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조(적용)

본 약관은 “회원” 이 “회사” 에서 제공하는 지엠리조트(펜션 등) 숙박 예약 서비스와 레저 서비스, 교육 서비스 및 멤버쉽 서비스에 대한 시설 지원 및 일체의 운영관리에 적용된다.

제 3조(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구매하는 동시에 효력이 발생한다. 운영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 또는 수정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며, 약관이 변경될 경우 회사는 시행일 15일 이전에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2. 이 약관에 동의 하는 것은 고객이 회원 계약 후 약관 취득 또는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대해 동의함을 의미한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행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는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행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 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 한 것으로 간주 된다.

제 4조(회원카드 발급 및 쿠폰)

1. 회원카드는 회원이 회사가 정한 모집금액을 완납하는 동시에 발급한다.

2. 카드 분실로 인한 재발급 시 재발급 비용 및 우편요금 10,000원을 회사 규정에 따라 납부 해야 한다.

[지엠리조트 펜션]
제 5조(펜션 주말, 주중 이용쿠폰 및 할인)

1. 회원에게 제공되는 주말/주중 이용쿠폰은 회사가 직영으로 관리/운영하는 숙박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2. 회원이 쿠폰을 이용하여 숙박시설을 이용하는 경우 인터넷이나 유선을 통해서 예약을 하여야 하며, 해당 숙박시설의 평형에 따라 최소 관리비를 입금 한다.

3. 회원은 쿠폰 이용시 최소 8일전에 예약을 해야하며, 펜션 이용 객실의 특성상 만실시 타 회원의 선 예약으로 인한 예약이 불가할 수 있다.

4. 회원은 제공된 이용 쿠폰 사용이 완료된 경우, 회원이 가입한 판매 상품에 따라 회원기간, 년간 이용 박수까지 할인가에 제공한다.

5. 제공되는 펜션에 주중권은 비수기 주중, 주말권은 비수기 주말 및 성수기 주중/주말, 연휴에 사용이 가능하며, 별도의 각 펜션에 명기된 추가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제 6조(펜션 이용 혜택 등의 범위)

1. 회원은 시설이용을 하고자 할 경우 회원카드와 이용쿠폰을 소지하여야하며, 예약 시 본인 확인을 위해 회원카드와 이용쿠폰을 제시하지 않을 경우 이용을 거부당할 수 있다.

제 7조(펜션 예약방법)

1. 회원은 이용시설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 회사가 정한 규정에 따라 예약하여야 한다.

2. 예약신청은 회원의 권익보호와 효율적인 예약 운용 관리를 위해 사전예약에 의하며 이용 시설에 관한 예약은 반드시 당사 홈페이지 예약을 통해서 8일전까지 예약을 하여야 한다.

3. 7일에서 당일까지의 예약은 어떠한 경우에도 불허한다.

4. 펜션 예약의 경우 동일 날짜에 소지카드 수량 만큼 객실 이용이 가능하며, 개인회원의 경우 동일박 2객실은 사용을 불허한다. (1객실만 이용 가능하며, 단 익일에 숙박이 가능할 경우는 연박은 가능하다.)

5. 예약신청은 당사 홈페이지 예약을 원칙으로 하며,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회원은 당사 서비스팀으로 연락을 취하여, 예약 방법에 관한 안내를 받아 예약을 하는 것으로 한다.

6. 고객 서비스팀 예약 문의 시간은 평일 오전 10:00부터 평일 18:00까지이며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예약을받지 않는다. (단, 펜션 예약의 경우 인터넷 예약은 공휴일도 가능한 것으로 한다.)

7. 예약이 일시에 집중 되었거나(성수기, 연말연시 및 연휴)예상 될 경우 회사는 사전에 조정하여 예약을 접수할 수 있다.

8. 제공된 펜션에 분쟁등 문제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그에 상응하는 인근 지역, 동일 수준의 숙박지로 임의 변경 할 수 있으며, 사전 회원에게 고지 및 양해를 구한다.

9. 성수기 예약은 40일전으로 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방법을 공지하고, 추첨을 통해 이용회원을 확정한다. 또한, 성수기는 회사가 정한 성수기 이용금액으로 입금가가 결정된다.

제 8조(회원 서비스 기간 및 관리비)

1. 회원기간은 고객이 최초 회원가입시 홈페이지 상에 공지되며, 회원은 숙박 및 모든 서비스를 공지된 기간만큼 서비스 받을 수 있다.

2. 회원은 공지된 각 서비스의 사용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쿠폰 및 모든 서비스의 효력은 상실된다.

3. 회원이 동일한 서비스를 추가로 받기를 원할 경우 본사 서비스팀이나 회원을 담당하는 마케팅 직원과 상담을 통해 재 가입을 협의한다.

4. 주중 / 주말이용 쿠폰의 경우 숙박은 무료로 제공되나, 펜션의 최소 관리비용은 고객 부담으로 한다. (펜션 관리비용이라 함은 고객이 이용한 수도, 전기세 및 침구류 세탁 등 펜션에 대한 전체적인 관리비용을 의미한다.)

5. 관리 비용은 13평이하는 2만원, 14-19평은 3만원, 20평 이상은 5만원으로 한다.

6. 회원에게 제공되는 숙박의 평형은 홈페이지 및 가이드북에 명시하며 해당 펜션에 타 평형의 숙박은 불가능하다.

제 9조(입실 및 퇴실권)

1.“숙박시설의 이용”은 이용당일 14:00부터 22:00시 이내에 입실 절차를 마쳐야 하며 만일 22:00시 까지 입실을 하지 못하는 경우 회원은 반드시 사전 서비스팀, 펜션 예약팀 또는 해당펜션으로 연락을 취하여 내용을 알린다.

2. 2박 이상을 예약한 경우 최초 1박에 입실을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나머지 모든 예약이 취소되며 예약 기간만큼 숙박시설 이용 권리에서 차감되게 된다.

3. 퇴실은 퇴실일 12:00시 까지 퇴실해야 하며 퇴실시 퇴실점검을 필한 후 퇴실해야 한다.

4. 퇴실일 12:00시를 초과하여 퇴실 하는 경우는 1박의 정상 요금이 징수되며, 퇴실시간을 연장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가 정한 별도의 추가요금을 지불해야 한다.

제 10조(숙박예약 취소)

1. 회원은 부득이한 사정에 의하여 예약을 취소할 경우, 반드시 6일 전까지 통보 하여야 하며 미 통보 및 취소가 늦어질 경우 아래와 같이 위약금 및 쿠폰 소멸을 적용한다.

1) 5일/4일전: 최소관리비 50% 환불, 무료숙박쿠폰 재사용 가능

2) 3일전: 최소관리비 30% 환불, 무료숙박 1박 차감

3) 2일전/당일: 최소관리비 환불 불가 및 무료숙박 1박 차감

제 11조(주말, 연휴, 성수기, 주중기간의 정의)

1. 주말이라 함은 금요일, 토요일, 임시공휴일의 전일, 법정공휴일의 전일을 말한다.

2. 연휴라 함은 계속적으로 2일 이상의 휴일이 연속될 경우를 말한다.

3. 성수기라 함은 연말, 연시와 여름 휴가철, 겨울 스키철을 의미하고, 이 기간은 회사가 별도로 정한다.

4. 주중이라 함은 (일, 월, 화, 수, 목) 주말이라 함은 (금, 토)를 말한다.

[지엠리조트 레저]
제 12조(지엠리조트 레저이용)

1. 회원은 상품에 따라 가입시 홈페이지에 기입된 기간동안 레저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

2. 회사는 회원들을 위해 월 2/4회(토요일) 2종목씩 레저 스포츠 서비스를 진행하며, 회원은 월 1회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3. 레저서비스의 신청은 회사에 서비스팀에서 접수를 받으며, 최소 8일 전에 예약을 하여야 한다.

4. 회사는 해당 월에 진행 되는 레저 종목 중 한 종목에 대해 회원에게 30-50%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진행한다.

5. 회원은 동반인을 대동할 경우 회사는 동반인에 대한 할인 서비스를 대행한다.

6. 동반인 할인율은 1인 30%, 2인 35%, 3인 40%, 4인 50% 할인을 진행하고 통상 1가구 정도의 인원까지는 할인이 가능하나 5인이상 회사 및 단체의 특별한 경우는 별도 할인 요금을 적용하여 행사를 진행한다.

7. 레저 서비스 신청 후 해당일에 회원의 사정으로 참석치 못하더라도 서비스 예약증거금 및 동반인 예약금은 환급되지 않는다.

[지엠리조트 멤버쉽]
제 13조(회원멤버쉽 서비스 이용)

1.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원할 경우 회사의 서비스팀으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한다.

2. 모든 회원멤버쉽 서비스의 경우 회사를 통하지 않고 타 업체와의 계약을 통해 진행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할인 및 지원을 할 의무를 가지지 않는다.

3. 서비스 신청은 공휴일을 제외한 주중(월요일 ~ 금요일) 10:00 ~ 18:00 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임시 공휴일에 접수된 서비스 신청건은 익일 영업개시일에 일괄처리 한다.

4. 서비스 신청은 유선 및 인터넷으로 접수하는 것으로 한다.

5. 회원 멤버쉽 서비스의 내용은 가이드북과 홈페이지를 참조하며, 회원서비스 항목은 회사 운영상 추가, 삭제 변경될 수 있다.

제 14조(가입취소 및 환불)

1.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및 재화등은 공급받은날로부터 14일이내에는 취소가 가능하다.

2. 상기 1항 이외에 취소요청은 원칙적으로 불가하다. 단, 회원의 중대사유가 발생한 경우는 예외로 한다. (중대 사유란 회원의 사망 으로인해 회원 자격 유지가 어려운 경우를 말한다. - 증명서첨부)

3. 상기 2항에 의거 상품을 취소 할 경우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준하여 회원은 가입총액의 10%와 취소요청일 까지의 통상사용료를 위약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사용 물품, 이용 서비스에 대하여 일반가 이용 요금으로 산출 하여 차감한다.

4.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취소할 수 없다. ① 회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② 회원의 재화등의 일부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하여 그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 시간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제 15조(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본 약관의 규정을 준수하여야 한다.

2. 회원 ID의 변경은 원칙적으로 불가능 하다.

3.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다.

4. 고유번호와 비밀번호는 회원 본인이 직접 사용하여야 하며, 본인이 아닌 타인이 이용하게 하여서는 아니된다. 타인이 사용하게 되어서 일어날수 있는 금전적 손실 등 각종 손해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귀속된다.

5.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때에는 회원가입/회원변경란에서 회원 본인이 직접 수정하여야 한다. 단, 부득이한 사정으로 회원이 당사에 요청하는 경우에 있어서는 회사에 대행할 수 있다. (회원정보 변경지연 시 발생한 손해는 회원이 부담해야 한다.)

제 16조(서비스 이용의 제한)

1.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이용자의 이용이외의 목적으로 내용을 발췌, 복사, 복제, 개조 및 기타의 방법으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하여서는 안된다.

2. 이용자는 서비스 화면에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내용을 등록, 게제, 유포하여서는 아니되며, 이의 해당에 의해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다.
1) 타인의 이용자번호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2) 타인에게 불이익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경우
3) 범죄적 행위와 관련되는 경우
4) 타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5)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등 불건전한 내용을 등록하는 경우
6) 불법선거운동 또는 그와 유사한 행위를 하는 경우
7)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3. 회사는 천재지변 및 국가 비상사태의 발생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할 수 있다.

제 17조(서비스 이용의 중지)

1.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할 때에는 서비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1) 이용자가 게제하는 내용이 제 16조 제 2항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2)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3)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4)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5) 기타 회사가 이용자로써 부적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8조(손해배상)

1.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19조(면책조항)

1. 회사는 특정상황에 아래의 사항에 대해서는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그 책임을 지지 아니 한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2) 이용자의 비밀번호 관리 소홀 등 타인의 부정사용을 방치

3) 공중통신 시설의 장애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 한 경우

4)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하거나 전송한 내용

5)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이용자의 오용 및 장애

6) 판매 회사의 중대한 실수 또는 ‘판매회사’가 인정하는 사유로 인해 계약 철회 시

제 20조(관할법원)

1. 본 약관에 따른 분쟁 사항은 당사의 관할 법원으로 한다.

(부칙)

1. 본 약관은 2007년 8 월 1 일부터 적용한다.

2. 2007년 4월 1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한다.

본약관은 회원님의 권익보호를 위해 공정거래위원회 제정 및 권고 표준약관을 준용한 약관입니다.